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플레이 OTT -2024라인업(Feat. 아마존 락인 효과, 쿠팡 락인 효과, 락인효과의 뜻 LOCK IN뜻)

by 덴부와 셜리 2024. 1. 13.
728x90
반응형

lock in 락인 또는 록인 이라고 발음하는 데, 보통 락인 효과라고 합니다.

락인 효과 뜻은 무엇이냐. 락은 잠그다, 자물쇠를 뜻해요. 거기에 in...

안으로 잠그다 뜻입니다. 즉, 못나가게 잠그는 겁니다.

쿠팡에서 물건을 사고, 쿠팡에 매달 돈을 내는 쿠팡 로켓배송의 혜택을 쿠팡플레이에게 더하는 거죠.

그래서 쿠팡 구매자에게 ott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계속 쿠팡만 쓰게 만드는 겁니다.

쿠팡 쇼핑몰 온라인 와우회원 - 로켓 회원인 사람은 쿠팡플레이가 무료거든요.

 

그래서 쿠팡플레이에서도 계속 재미있는 콘텐츠를 구성합니다. 쿠팡플레이가 재미있으면 또 쿠팡 쇼핑몰을 해지 하지 않겠죠?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의 OTT (over-the-top) 서비스입니다. 오리지널 콘텐츠 및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스포츠 중계, 키즈/교육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보다 다양하고 풍요로운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쿠팡플레이의 더 많은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쿠팡플레이 인스타그램 / 유튜브)

쿠팡 플레이 2024년도 라인업을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쿠팡은 k리그 축구, 카타르 아시안컵 축구를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SNL도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기사는 디지털이데일리 

출처 : 디지털데일리 https://n.news.naver.com/article/138/0002164755?cds=news_media_pc&type=editn

디지털 데일리 뉴스를 잠시 인용해 보면요..

하이드


올 상반기 공개될 예정인 하이드는 영국 드라마 '키핑 페이스(Keeping Faith)'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직 검사이자 차웅법무법인 공동대표변호사인 '나문영(이보영 분)'이 실종된 남편 '성재(이무생 분)'를 찾아나서며 그 뒤에 얽힌 비밀과 마주하는 내용을 담았다.

해당 콘텐츠의 경우 SLL, CJ ENM STUDIOS, DK E&M이 공동 제작을 맡았고 드라마 ▲쌈, 마이웨이 ▲조선로코 녹두전 ▲O'PENing 2023 -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 등을 연출한 김동휘 PD가 연출을 담당한다. 배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등이 하이드 출연을 확정했다.

국내 인기 작가 공지영과 '냉정과 열정사이'의 츠지 히토나리가 공저한 소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콘텐츠도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은 일본 유학 중이던 '홍(이세영 분)'이 '준고(사카구치 켄타로 분)'를 만나 애절한 사랑과 이별을 겪은 후 5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운명을 그릴 예정이다. 실버라이닝스튜디오, 콘텐츠 세븐이 제작을 맡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영화 ▲코리아 ▲임금님의 사건수첩 ▲서울대작전의 감독을 맡았던 문현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키이스트, 오디너리젬이 제작하는 '가족계획'도 쿠팡플레이 오리지널에 합류했다.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그들을 해치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쿠팡플레이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가족계획이라는 드라마도 촬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가족계획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살아남기 위해 가족으로 위장한 특수 능력자들이 그들을 위협하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남다른 방법으로 해치워나가는 이야기.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아이들에게만큼은 다정한 엄마 ‘한영수’역에는 배두나가, 능력을 감춘 채 어딘가 모르게 소심하지만 아내에게만큼은 무한 사랑꾼 아빠 ‘백철희’역에는 류승범이 출연한다. 이어 까칠하지만 내심 가족들을 아끼는 할아버지 ‘백강성’역은 베테랑 배우 백윤식이 맡았다.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온화한 성격의 아들 ‘백지훈’은 로몬이, 17세 동갑내기이자 까칠하고 예민한 딸 ‘백지우’역에는 신예 이수현이 합류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드라마 <허쉬>, <슈츠> 등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줬던 김정민 작가가 크리에이터 및 각본 집필로 독특한 세계관을 창조했고, 여기에 영화 <보이스>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리얼범죄액션 장르물을 선보였던 김곡, 김선 쌍둥이 형제 감독이 <가족계획>의 연출에 참여하여 스타일리시한 화면의 흡인력 있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한다.



2021.02.26 - [덴부story-미디어산업/Media] - SNL 코리아 시즌 10, 3년만에 부활할 수 있는 이유는 ? (블랙 코미디 그리고 정치)

 

SNL 코리아 시즌 10, 3년만에 부활할 수 있는 이유는 ? (블랙 코미디 그리고 정치)

코미디 프로그램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SNL이 3년만에 부활된다고 하니 기쁩니다. 예능만 있지 코미디 프로그램은 없는 한국에서 오랜만에 들려온 희소식입니다. 메인 MC는 신동엽 확정입니다.

denbooandshierl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