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7일, 인도에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넷플릭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서 힌디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제 힌디어를 선호하는 넷플릭스 회원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도 작품이나 해외 영화와 시리즈를 쉽게 찾고 접근하여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모바일, TV와 컴퓨터 등 모든 디바이스에 걸쳐 가입부터 검색, 컬렉션과 지불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넷플릭스 서비스를 힌디어로 경험할 수 있다.
넷플릭스 회원은 컴퓨터, TV 혹은 모바일 브라우저의 '프로필 관리' 섹션 언어 옵션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힌디어로 변경할 수 있다. 계정당 최대 다섯 개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프로필마다 언어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인도 이외의 넷플릭스 회원도 힌디어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다.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만큼이나 넷플릭스의 사용 경험을 더 좋게 하는 것도 중요한 임무다.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힌디어를 선호하는 회원들에게 넷플릭스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좋게 해줄 것이고, 또 더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넷플릭스 인도 콘텐츠 부사장인 모니카 셰르길의 소감이다.
넷플릭스는 모든 장르에 걸쳐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인도 영화와 시리즈에 크게 투자하고 있다.
큰 인기를 끈 히트작 《신성한 게임》 《불불》 《꽉 막힌 여자: 돈돈돈》 《아기 장사 빔》 등이 포함되어 있다. 최근에는 《루도, 어 수터블 보이(Ludo, A Suitable Boy)》와 《우린 제법 안 어울려요》 그리고 8월 12일 공개 예정인 《군잔 삭세나: 더 카르길 걸》을 포함한 17개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이루어진 라인업도 공개했다. 그뿐 아니라 넷플릭스 회원들은 《기묘한 이야기》 《익스트랙션》 《나르코스: 멕시코》 《수호자》 《클라우스》 《위쳐》 및 《올드 가드》 등의 해외 작품을 힌디어 더빙이나 자막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넷플릭스는 스마트 저장, 자녀 보호 기능, TOP 10 콘텐츠 섹션 등의 기능을 통해 시청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작년에 넷플릭스는 월 199루피로 인도에 모바일 멤버십을 도입했다.
넷플릭스 소개
넷플릭스는 190여 개국에서 1억 9,300만여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회원들은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장편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광고나 약정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넷플릭스 보도자료에서 인용).
'덴부story-미디어산업 >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Z세대 공영방송이 좋아? 넷플릭스가 좋아?(영국 OFCOM사례) (0) | 2020.09.05 |
---|---|
넷플릭스 아이두(I DO) 결혼이야기(Netflix : Say I do) - 내용과 출연진 소개 (0) | 2020.08.30 |
[방송정책-OTT활성화를 위한 8가지 단상 ] 토종OTT 육성 ? "토종"에서 신토불이식 운동의 향기가...오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대신 토종 채널 9번이나 봐야 겠다. (0) | 2020.08.20 |
2020년 3분기 디즈니 실적 하락 (0) | 2020.08.05 |
한번다녀왔습니다 출연진 (등장인물-캐스팅 - 송영달집과 시장사람들) (0) | 2020.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