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BS 발전전략 입니다.
벌써 21년이라 늦은 감은 없지만 이제서야 올립니다. 19년도 ~ 21년 KBS 발전전략인데요. 파일은 아래와 같이 첨부합니다.
중장기 발전 전략을 수립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파일은 시청자 공개용으로 내부 문서를 빼돌려 공개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OTT 시대 뉴미디어 플랫폼이 등장하는 시기에 앞으로 21년 이후가 더욱 중요할 것 같습니다.
공영방송은 한국어와 한국의 미풍양속, 문화 등을 다음 세대에 전달하는 목적도 있을 것이고, 사회적 이슈와 정치적 문제를 국민들이 판단할 수 있도록 해야할 것 입니다. 그런 고민들은 당연히 여기 발전전략안에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저 시청자로서 즐겁게 볼 수 있도록 코미디쇼나 대하드라마 사극은 꾸준히 투자를 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공정보도, 지역뉴스와 문화 등을 다루어야 하는 과제는 당연히 필수입니다.
2020.06.04 - [덴부story-미디어산업/대중문화] - kbs 수신료 받는 회사. 대하 역사드라마, 사극 안찍나?
2020.04.17 - [덴부story-미디어산업/Media] - 개콘 폐지? 개그콘서트 시청률 하락, 살려야 한다
KBS에는 너무나 많은 인력이 있다고 해서 슬림화 등등 이야기도 나오지만 많은 연예인과 기술진, 연출진을 배출하는 역할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셜리story-경영과 리더십 > 기획의 정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ESG경영 : OTT가 스트리밍을 통해 기후에 미치는 영향(파일첨부) (0) | 2021.06.18 |
---|---|
tvN 불꽃 미남을 통해 본 CJ ENM 채널전략과 tvN스토리 채널 런칭 (0) | 2021.06.18 |
[기획의 정석]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해외판 넷플릭스 방영 (0) | 2021.04.14 |
윤여정 지그재그 광고 출연,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 (0) | 2021.04.13 |
[콘텐츠 기획] 메인캐릭터 구축방법 3가지(feat. 밥심) (0) | 2021.04.07 |